Senin, 09 Juni 2014

SNSD - Europa {Indonesia Translate}

[Jessica] nan cheoncheonhi bareul ormgyeo

geudaeegero jom deo gakkai gago sipeo
soneul naemireo bwatji geudae mollae

[Tiffany] neoui juwireul dolmyeo [YoonA] maeil maeil

[Tiffany] neomaneul baraboneun [YoonA] yuropa



[Yuri] aju jogeumssik keojyeoon nae maeumi malhaesseo

[Taeyeon]ijen geudaeegero gal siganiya

[All]daheul su eopdeon (Jessica : uriui geori)

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kkaman eodum sok [Sunny : neoman boyeo)
[Taeyeon] kkeut eobsi dolgo itjyo on him dahaedo
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yo
“”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

[Tiffany] byeoreun chagapgo nan honjajyo

geudaeneun yeojeonhi gateun georireul jikimyeo
nareul bara boneyo janinhage

[Sunny] seodulji anko galge  [Hyoyeon] maeil maeil

[Sunny] naega hal su inneun mankeum  [Hyoyeon] hae bolge

[Sooyoung] aju jogeumssik keojyeoon nae maeumi malhaesseo

[Seohyun] ijen geudaeegero gal siganiya

[All] daheul su eopdeon (Jessica : uriui geori)

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kkaman eodum sok [Sunny : neoman boyeo)
[Seohyun] kkeut eobsi dolgo itjyo on him dahaedo
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yo
“”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

[Jessica] seulpeumui pyojeongeun deung dwiro

yeongwonhi boyeojuji anha
[Seohyun] neoui bicheul badado nae
geurimjamaneun eoreoga
[Tiffany] nal jabajwo deo ganghage kkeureo anajwo
naneun neo eobsi sal su eobseo
[Taeyeon]You are the only one yeongwonhi

daheul su eopdeon uriui geori (Ooh~ eopdeon)

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Yeah yeah yeah~)
kkaman eodum sok neoman boyeo
kkeut eobsi dolgo itjyo on him dahaedo (Ooh~ on him daheado~)
daheul su eopdeon uriui geori (urirui geori~)
kkumiyeo naege wayo geu aneseo salge (geu aneseo salge~)
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yo
“deo gakkaul su eopdaneun geol ara..”
Translasi Indonesia :

Ku pelankan langkah kakiku

Aku ingin mendekatimu dengan sangat dekat
Menggenggam tanganmu dengan erat

Aku berada di sekitarmu (Setiap hari)

Lihat dirimu seperti (Yuropa)

Hatiku selalu terasa bertumbuh karenamu

Skarang  waktuku pergi ke dirimu

Terlalu jauh (Untuk denganmu)

Mimpi, datangiku sehingga ku bisa hidup
Tak henti-hentinya (Bersamamu)
Aku tahu aku tak bisa lebih dekat

Bintang telah dingin dan ku sendiri

Kamu berada di jarak yang sama selalu
Melihati diriku dengan baik

Ku tak akan terburu-buru (Setiap hari)

Mencoba yang terbaik (Denganmu)

Hatiku selalu terasa bertumbuh karenamu

Skarang  waktuku pergi ke dirimu

Terlalu jauh (Untuk denganmu)

Mimpi, datangiku sehingga ku bisa hidup
Tak henti-hentinya (Bersamamu)
Aku tahu aku tak bisa lebih dekat

Ku tak pernah menunjukkan raut sedih

Terutama pada saat di depanmu
Bahkan ketikaku menerima cahayamu,ku beku
Tangkaplah dan tarik diriku dengan cintamu
Aku tidak bisa hidup tanpamu
You’re the Only One SLA-MA-NYA

Terlalu jauh (Untuk denganmu)

Mimpi, datangiku sehingga ku bisa hidup
Tak henti-hentinya (Bersamamu)
Aku tahu aku tak bisa lebih dekat
Terlalu jauh (Untuk denganmu)
Mimpi, datangiku sehingga ku bisa hidup
Tak henti-hentinya (Bersamamu)
Aku tahu aku tak bisa lebih dekat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