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26 Januari 2014

Suzy 수지 ( Miss A ) – Too Much Tears 눈물이 많아서 (OST Me Too, Flower! / I’m A Flower, Too 나도, 꽃!) + Hangul, Romanji, English Trans, Indonesia Trans

Hangul


마음이 약해요 외로움도 많아
가끔 혼자서 울기도 해요
나는 바보라 하나밖에 몰라요
사랑을 줄수 있어도 버리는 법은 모르죠
가시가 많아요 그래서 상처가 많아
이런 날안아 줄수있나요
기대고싶어 그대의 안에서
버리고 버렸던 나의 사랑을 다시한번 믿고싶어
눈물이 많아서 사랑에 겁이 많아서
그댈 앞에 두고 한걸음도 못가
정말 사랑한다면 달려와 나를 안아줘요
볼수없죠 눈물이 많아서..

비밀이 많아요 그래서 거짓도 많아
이런 나라도 이해하나요
지우고 싶어 다시 돌리고 싶어
속이고 속았던 지난 사랑을 다시한번 잊고싶어
눈물이 많아서 사랑에 겁이 많아서
그댈 앞에 두고 한걸음도 못가
정말 사랑한다면 달려와 나를 안아줘요
볼수 없죠 눈물이 많아서..
바람이 불어 와요 살며시 눈을 감았죠
그대향기 느껴지는데
어디에 있나요 나를 보고 있나요
내가 원해 그대를 원해
눈물이 넘쳐서 사랑에 겁이 넘쳐서
그댈 앞에 두고 알아보지 못해
정말 사랑한다면 달려와 나를 안아줘요
볼수없죠 눈물이 많아서
그대 손으로 눈물 닦아줘요..

Romanization

nan maeumi yakhaeyo oeroumdo manha
gakkeum honjaseo ulgido haeyo
naneun babora hanabakke mollayo
sarangeul julsu isseodo beorineun beobeun moreujyo
nan gasiga manhayo geuraeseo sangcheoga manha
ireon narana julsuinnayo
gidaegosipeo geudaeui pum aneseo
beorigo beoryeotdeon naui sarangeul dasihanbeon mitgosipeo
nunmuri manhaseo sarange geobi manhaseo
geudael ape dugo hangeoreumdo motga
jeongmal nal saranghandamyeon dallyeowa nareul anajwoyo
nan bolsueobtjyo nunmuri manhaseo..
nan bimiri manhayo geuraeseo geojitdo manha
ireon narado ihaehanayo
lyricsalls.blogspot.com
jiugo sipeo dasi dolligo sipeo
sogigo sogatdeon jinan sarangeul dasihanbeon itgosipeo
nunmuri manhaseo sarange geobi manhaseo
geudael ape dugo hangeoreumdo motga
jeongmal nal saranghandamyeon dallyeowa nareul anajwoyo
nan bolsu eobtjyo nunmuri manhaseo..
barami bureo wayo nan salmyeosi nuneul gamatjyo
geudaehyanggi neukkyeojineunde
eodie seo innayo nareul bogo innayo
naega wonhae geudaereul wonhae
nunmuri neomchyeoseo sarange geobi neomchyeoseo
geudael ape dugo araboji motae
jeongmal nal saranghandamyeon dallyeowa nareul anajwoyo
nan bolsueobtjyo nunmuri manhaseo
geudae soneuro nae nunmul dakkajwoyo..

English Translate

I have a weak heart – I get really lonely too
Sometimes, I cry by myself too
Because I’m a fool, I only know one thing
Even though I know how to give love, I don’t know how to throw it away
I have many thorns so I have a lot of scars
Can you still hug me, who is like this?
I want to lean against you in your embrace
I want to believe in my love that I kept throwing away, once again
Because I have many tears, because I fear love
I can’t take a step toward you although you are in front of me
If you really love me, run to me and hug me
I can’t see because I have many tears
I have many secrets, so there are a lot of lies too
Even if I’m this way, do you understand?
I want to erase, I want to turn it back
I want to forget the past love that deceived and deceived me, once again
Because I have many tears, because I fear love
I can’t take a step toward you although you are in front of me
If you really love me, run to me and hug me
I can’t see because I have many tears
The wind is blowing and I softly close my eyes
I feel your fragrance
Where are you? Are you looking at me?
I want it – I want you
Because tears overflow, because my fear for love overflows
I don’t recognize you although you’re right in front of me
If you really love me, run to me and hug me
I can’t see because I have many tears
With your hands, wipe away my tears..

Indonesian Translation

Aku memiliki hati yang lemah
Aku benar-benar kesepian
Kadang-kadang, aku pun menangis sendiri
Karena aku bodoh, aku hanya tahu satu hal
Meskipun aku tahu bagaimana memberikan cinta,
Aku tidak tahu bagaimana membuangnya
Aku memiliki banyak duri sehingga akupun memiliki banyak bekas luka
Bisakah kamu tetap memelukku seperti ini?
Aku ingin bersandar dalam dekapanmu
Sekali lagi , Aku ingin percaya pada cintaku
Tetapi aku malah membuangnya jauh
Karena aku banyak meneteskan air mata, itu karena aku takut cinta
Aku tidak bisa melakukan apa-apa
Meskipun kamu berada di depanku
Jika kamu benar-benar mencintaiku,
Datanglah padaku dan peluklah aku
Aku tidak bisa melihatmu karena mataku berlinang air mataAku memiliki banyak rahasia, jadi terlalu banyak kebohongan
Bahkan jika aku seperti ini, apakah kamu mengerti?
Aku ingin menghapus dan mengubahnya kembali
Sekali lagi aku ingin melupakan cinta di masa lalu
Yang menyesatkan dan menipu aku
Karena aku banyak meneteskan air mata, itu karena aku takut cinta
Aku tidak bisa melakukan apa-apa
Meskipun kamu berada di depanku
Jika kamu benar-benar mencintaiku,
Datanglah padaku dan peluklah aku
Aku tidak bisa melihatmu karena mataku berlinang air mataAngin bertiup lembut dan aku menutup mataku
Aku merasakan aromamu
Di mana kamu? Apakah kamu melihatku?
Aku menginginkan itu- Aku menginginkanmuAku menangis terisak, karena aku takut untuk cintaku yang berlebihan
Aku tidak mengenalimu meskipun kamu tepat di depanku
Jika kamu benar-benar mencintaiku, datanglah padaku dan peluk aku
Aku tidak bisa melihat karena mataku berlinang air mataHapuslah air mataku, dengan tanganm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