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18 Desember 2013

HuhGak - Tears Like Today ( OST My Love From Another Star ) + Indonesia English Translate





HANGUL

이렇게 부르던 사람 나라는걸
눈치 없이 흐르는 눈물 사랑인걸

옆에 있었는데 너인줄 모르고
기다린 안고 슬픈 얘기만 말해

오늘 같은 눈물이 얼마나 남아있나
사랑을 이별을 몰라 말해줄래
자꾸만 빗물이 눈물되어 앞을 가리고
어디쯤 가고 있나 오늘 같은 눈물이

얼마나 몰라
얼마나 몰라

눈물 없는 사랑은 사랑이 아니란걸
이제서야 알았어 이별도 사랑인걸

두고서 떠나야해 두고 가야해
오늘을 알면서 사랑한다고 말해

오늘 같은 눈물이 얼마나 남아있나
사랑을 이별을 몰라 말해줄래
자꾸만 빗물이 눈물되어 앞을 가리고
어디쯤 가고 있나 오늘 같은 눈물이

얼마나 몰라
얼마나 몰라
오늘 같은 눈물이
몰라

얼마나 몰라

ROMANJI
ireohge neol bureudeon

geu saram nara neungeol
nunchi eobshi heureuneun
nae nunmul sarang ingeol

neul nae yeope isseotneunde

neo injul moreugo
wae gidarin neol ango
seulpeun yaegi man marhae

oneul gateun nunmuri

deo eolmana nama itna
sarangeul tto ibyeoreul
nan molla marhae jullae
jakkuman bitmuri
nunmul doe eo nae apeul garigo
eodi jjeum gago itna
oneul gateun nunmuri deo

eolmana deo nan molla

eolmana deo nan molla

nunmureobtneun sarangeun

sarangi anirangeol
ijeseoya arasseo ibyeoldo
sarang ingeol

neol dugoseo tteonayahae

neol dugo gaya hae
wae oneureul almyeonseo
saranghan dago marhae

oneul gateun nunmuri

deo eolmana nama itna
sarangeul tto ibyeoreul
nan molla marhae jullae
jakkuman bitmuri
nunmul doe eo nae apeul garigo
eodi jjeum gago itna
oneul gateun nunmuri deo

eolmana deo nan molla

eolmana deo nan molla
oneul gateun nunmuri
nan molla
eolmana deo nan molla

ENGLISH TRANSLATE
The person who calls

out to you is me
My tears that fall
without tact are love

You were always by my side

but I didn’t know it was you
Why am I saying sad things
to you, who has waited?

How many more tears

like today’s are left?
I don’t know love or farewells,
will you tell me?
Rain drops keep turning into
tears, blocking my vision
Where are the tears
like today’s going?

How much more? I don’t know

How much more? I don’t know

Love without tears

is not love
Now I know that farewells
are love as well

I need to leave you, I need

to go without you
Why am I saying I love you
even though I know this?

How many more tears

like today’s are left?
I don’t know love or farewells,
will you tell me?
Rain drops keep turning into
tears, blocking my vision
Where are the tears
like today’s going?

How much more? I don’t know

How much more? I don’t know
Tears like today’s
I don’t know. How much
more? I don’t know

INDONESIA TRANSLATE
Orang yang memanggilmu

adalah aku
Air mataku yang jatuh
tanpa kebijaksanaan adalah cinta

Kau selalu di sisiku

tapi aku tidak tahu itu dirimu
Mengapa saya mengatakan hal-hal sedih
kepadamu, yang telah menunggu?

Berapa banyak air mata

seperti saat ini yang tersisa?
Aku tidak tahu cinta atau perpisahan,
maukah kau memberitahuku?
Tetes hujan terus berubah menjadi
air mata, menghalangi pandanganku
Kemana air mata
seperti hari ini akan pergi?

Berapa banyak lagi? aku tidak tahu

Berapa banyak lagi? aku tidak tahu

Cinta tanpa air mata

bukanlah cinta
Sekarang aku tahu bahwa perpisahan
adalah cinta juga

Aku harus pergi, aku harus

pergi tanpamu
Mengapa aku bilang mencintaimu
padahal aku tahu ini?

Berapa banyak air mata

seperti saat ini yang tersisa?
Aku tidak tahu cinta atau perpisahan,
maukah kau memberitahuku?
Tetes hujan terus berubah menjadi
air mata, menghalangi pandanganku
kemana air mata
seperti hari ini akan pergi?


Berapa banyak lagi? aku tidak tahu

Berapa banyak lagi? aku tidak tahu
Air mata seperti hari ini
aku tidak tahu. Berapa
lebih? aku tidak tah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